X

그라나이트 기어(Granite Gear)는 새로운 초경량, 멀티 데이 하이킹 배낭을 2021년 출시합니다. 이 배낭 컬렉션의 이름은 Perimeter로 용량은 35L 와 50L 두 가지로 출시될 예정입니다. 


프리미터의 가장 큰 특징은 사용자의 다양한 체형에 정확하게 맞게 조정할 수 있도록 미세 조절이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서스펜션 시스템은 내구성 있는 스프링 스틸 로드 아웃 라인을 사용하여 인체 공학적 형태를 제공합니다. 천공된 폴리에틸렌 시트와 스프링 강철로 만들어진 관형태의 프레임은 효과적으로 무게를 분산시키고 새로운 어깨 끈을 고정시킵니다. 새로운 어깨 끈은 일반적인 조절 외에도 좌우 각각 2개의 웨빙 라인에 클립을 고정하는 방식을 통해 높이와, 넓이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힙벨트는 Crown2 와 Blaze 60에 적용된 조절 가능한 Re-Fit를 사용합니다. 서스펜션, 숄더 하네스, 힙벨트 까지 모든 포인트에서 사용자 체형에 맞게 조절 가능하여 자신의 신체 사이즈에 맞게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설계된 배낭입니다.


프리미터의 무게는 35는 1.36 kg, 50은 1.4 kg이며 적정 하중은 약 18 kg입니다. 버전에 관계없이 모두 발수 처리된 100D, 120D Robic 나일론 원단을 사용합니다. 배낭의 탑은 롤업 방식이며, 제거 가능한 리드(플랩)가 한 번 더 덮는 형태로 그라나이트 기어가 전통적으로 사용하는 디자인을 유지합니다. 빠른 액세스를 위한 덮개의 지퍼 포켓, 하단 전면의 포켓, 사이드의 탄성 포켓, 힙 벨트의 포켓 등 다양한 포인트에 외부 수납을 할 수 있습니다.


그라나이트 기어의 프리미터 35와 50은 2021 년 봄에 판매될 예정이며, 컬러는  Pine / Bourbon, Marina / Black 두 가지입니다. 가격은 각각 약 $ 200 및 $ 220입니다.






Author

Better Weekend

베러위켄드

최신 기사

  • Trail Running Shoes

    KOLON SPORT TL-1 Trail Running Shoes

    코오롱 스포츠의 첫 트레일 러닝화 TL-1 출시

  • Rain Jackets

    [Review] Black Diamond Highline Stretch Shell Review(2024)

    블랙다이아몬드 하이라인 쉘 리뷰

  • Food

    OPEPPER x BETTER WEEKEND bbuchu Outdoor Kit

    베러위켄드, 오페퍼 뿌추 아웃도어 키트 출시

  • Hiking Shoes

    Scarpa Moraine light hiking shoes

    스카르파, RECCO가 탑재된 하이킹 신발 모레인 발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