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아웃도어 리서치(Outdoor Research)는 2020년 이 브랜드의 가장 유명하고 오래된 초경량 레인 쉘 헬륨을 업데이트했습니다. “II”를 대체하는 버전으로 무게나 비용을 유지하면서 내구성을 향상시켰습니다. 기존 헬륨 II는 일반적인 2.5 레이어 Pertex Shield를 사용했지만 이번 버전에서는 Diamond Fuse 기술이 들어간 Pertex Shield를 사용하였습니다. 그로 인하여 이전에 비해 인열 강도는 5배, 방수 등급은 50% 높아졌습니다.


그 외에 사이드 핸드 포켓은 여전히 없으며, 1개의 가슴 포켓을 그대로 유지합니다. 헬륨은 방수와 통풍에 엄청난 퍼포먼스를 보여주는 재킷은 아니지만 $159의 가격으로 경쟁 제품들에 비해 저렴하며, 178 g의 무게로 가볍습니다. 블랙다이아몬드 파인라인 정도가 헬륨보다 저렴하지만 더 무거우며, 사이드 포켓이 있는 아크테릭스 제타 FL은 약간 무겁고 두 배 이상의 예산이 필요합니다.


헬륨 레인 재킷은 여전히 매우 작은 사이즈로 수납되기 때문에 가방의 많은 공간을 차지하지 않으며 휴대가 편리합니다. 헬륨 레인 재킷과 초경량 레인 쉘 시장에서 저렴한 옵션 중 하나로 적은 예산으로 수납성이 좋은 가벼운 재킷을 찾는 사람들에게 좋은 선택지로 보입니다.



Author

Better Weekend

베러위켄드

최신 기사

  • Trail Running Shoes

    KOLON SPORT TL-1 Trail Running Shoes

    코오롱 스포츠의 첫 트레일 러닝화 TL-1 출시

  • Rain Jackets

    [Review] Black Diamond Highline Stretch Shell Review(2024)

    블랙다이아몬드 하이라인 쉘 리뷰

  • Food

    OPEPPER x BETTER WEEKEND bbuchu Outdoor Kit

    베러위켄드, 오페퍼 뿌추 아웃도어 키트 출시

  • Hiking Shoes

    Scarpa Moraine light hiking shoes

    스카르파, RECCO가 탑재된 하이킹 신발 모레인 발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