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일본 아웃도어 브랜드 이수카(iSUKA)에서 출시한 배낭용 커버입니다. 그라나이트 블레이즈 60리터에 사용하는 용도로 60~80L 그리고 32리터 얼라이트 탄초백에 사용할 용도로, 50~60L 두가지를 구매하였습니다.


사실 탄초백용은 노스페이스의 레인커버를 구매하였다가 받아본 후 이수카 레인커버의 퀄러티, 디테일과 소재에 감탄하여, 노스페이스는 이수카 50~60리터로 교환 하였습니다. 사실 노스페이스 레인커버는 정말 그냥 비닐같은 느낌으로 제품대비 가격이 비쌌습니다.


이수카 팩커버는 배낭에 보다 밀착되어 바람에도 흔들리지 않는 안정성을 높이는 데 주력한 제품입니다. 특히 배낭 손잡이와 배낭 커버를 연결해주는 클립이 부착되어 있어 더욱 안정감이 느껴지며, 전면의 이수카 로고가 빛반사 처리되어 있어 야간에도 활동이 보다 안전합니다. 배낭만이 아닌 착용자의 안전까지 생각한 제품입니다. 


60리터와 80리터의 차이점은 사진상에는 비슷하게 보이지만 패킹사이즈가 60이좀 작습니다, 더압축이 되기때문에 문제될것은 없습니다. 그리고 80리터는 하단 중간쯤에 고무밴드가 한번더 있습니다.


무엇보다 제일 좋은점은 상단의 집게가 있어서 배낭손잡이에 찝어주면 안정적으로 패킹이됩니다.


60리터 제품도 블레이즈 해드에 지라이트솔과 허바허바를 올리고도 패킹 가능했습니만, 80리터 제품으로 덮는것이 안쪽까지 안정적으로 덮어주었습니다.


필드 착용사진은 추후에 업데이트하도록 하겠습니다.

Author

최신 기사

  • Storage

    CamelBak Podium Steel & Podium Titanium Bike Bottle

    카멜백, 더블월 스틸 & 티타늄 포디움 물병 출시

  • Rain Jackets

    Black Diamond 2024 Highline Stretch Shell

    업데이트된 블랙다이아몬드 2024 하이라인 스트레치 쉘 재킷

  • Sleeping Bag

    Sea To Summit 2024 Spark Sleeping Bag

    새롭게 업데이트된 씨투써밋 스파크 침낭 시리즈

  • Pack accessary

    Matador Gear Cubes

    마타도르 여행용 기어 큐브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