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아디다스(Adidas)의 새로운 Terrex Agravic Pro는 ISPO 2020 트레일 러닝 부문에서 Gold Winner로 선정되었습니다. 일상적인 러닝과 트레일 러닝 등 다목적으로 설계되었는데, 높은 발목과 보호 수준을 봤을 때 이 신발은 실제로 산에서 사용하기 더 적합해 보입니다.

d01.jpg

테렉스 아그라빅 프로는 아디다스의 다른 트레일 신발과 마찬가지로 콘티넨탈(Continental) 아웃솔을 사용하여, 좋은 견인력을 제공합니다. 이 신발의 가장 큰 관심은 역시 매우 높은 탄성 소재로 제작된 발목까지 올라오는 패드입니다. 이것은 발목을 보호, 습기 및 추위에 대응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보아 핏(Boa® Fit System) 레이싱 시스템 Boa® L6 디스크와 TX4 초강력 섬유 레이스가 장착되어있어 장력 조절을 쉽고 정확하게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구조에서는 더욱 효과적으로 작용할 것으로 보입니다.


신발의 무게는 420 g이고 2020년 6월에 발매 예정입니다. 가격은 250 유로입니다. 돌아오는 겨울에 사용할 수 있는 겨울철 트레일 러닝화 모델이 하나 더 추가되었습니다.


Photo https://blog.intersport.de/

Author

Better Weekend

베러위켄드

최신 기사

  • Storage

    CamelBak Podium Steel & Podium Titanium Bike Bottle

    카멜백, 더블월 스틸 & 티타늄 포디움 물병 출시

  • Rain Jackets

    Black Diamond 2024 Highline Stretch Shell

    업데이트된 블랙다이아몬드 2024 하이라인 스트레치 쉘 재킷

  • Sleeping Bag

    Sea To Summit 2024 Spark Sleeping Bag

    새롭게 업데이트된 씨투써밋 스파크 침낭 시리즈

  • Pack accessary

    Matador Gear Cubes

    마타도르 여행용 기어 큐브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