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스미스(Smith Optics, 아이다호 미국) Caravan MAG 선글라스는 렌즈가 교체 기능이 들어간 제품입니다. 렌즈가 교체 가능은 이전에도 있었지만 스미스는 새로운 방식으로 선보였습니다. 자석으로 닫혀있는 레버를 눌러 열고 프레임 하단을 당기면 렌즈를 교체할 수 있는 상태가 되며 손쉽게 렌즈를 교체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렌즈 교환  메커니즘은 선글라스의 측면에 깔끔하게 숨겨져 있어 외관 디자인에 어떠한 간섭이 없습니다.



카라반 MAG는 총 4개 컬러의 프레임이 있고, 렌즈의 컬러는 각각 다르지만 모두 편광렌즈(Polarized)가 기본으로 적용되어 있습니다. 편광렌즈는 밝은 태양 아래서 사용하기 좋은 렌즈이며, 교체 가능한 ChromaPop™ Ignitor 렌즈가 포함되어있습니다. 이 렌즈는 저조도의 상황에서 착용하기 알맞은 렌즈입니다. 이런 구성의 가격은 $250이며, 약 13개의 교체 렌즈를 $50의 가격으로 추가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250는 다소 가격이 있지만 추가 렌즈를 포함하기 때문에 어느 정도 감안할 수 있습니다.


렌즈 교체가 빠르게 이루어지기 때문에 조도에 따라 두 개의 선글라스를 가지고 다녀야 한다면 생각해 볼 만한 선글라스입니다.


Author

Better Weekend

베러위켄드

최신 기사

  • Storage

    CamelBak Podium Steel & Podium Titanium Bike Bottle

    카멜백, 더블월 스틸 & 티타늄 포디움 물병 출시

  • Rain Jackets

    Black Diamond 2024 Highline Stretch Shell

    업데이트된 블랙다이아몬드 2024 하이라인 스트레치 쉘 재킷

  • Sleeping Bag

    Sea To Summit 2024 Spark Sleeping Bag

    새롭게 업데이트된 씨투써밋 스파크 침낭 시리즈

  • Pack accessary

    Matador Gear Cubes

    마타도르 여행용 기어 큐브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