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날짜
20131025 ~ 20131027
위치
경기도 포천시 이동면 도평리 498-1 메사캠핑장

고아웃캠프 이후 왠지 모를 상실감에서 벚어날 기회가 찾아왔습니다. 바로 캠핑 커뮤니티 사이트인 아이엠어캠퍼(I AM A CAMPER)의 세번째 캠핑축제인 "WE AR FRIEND"가 있었기 때문입니다.


2013년10월25일부터 27일까지 포천에 위치한 메사캠핑장에서 "아이엠어캠퍼 우리는친구 캠핑축제"가 있었습니다.

저희팀도 금요일 업무를 마치자마자 부지런히 달려갔습니다. 고아웃캠프처럼 각양각색의 개성을 자랑하는 사이트들이 캠핑의 밤을 밝히고, 술과 음악, 이야기가 있었습니다.


10월초의 "그것"과 10월말의 "이것"은 비슷한듯 다른 느낌을 주었습니다. 아마도 날씨의영향이 가장 컷던것 같습니다. 기온이 10도이하로 뚝떨어졌고, 동계캠핑이었기 때문이죠. 등유난로, 화목난로등 다양한 난방기구들도 많이 보였습니다.


메사캠핑장을 가득매운 젊은캠퍼들의 모습을 보는것만으로도 의미있고 재미있던 시간이었습니다. 메사캠핑장에 관한 이야기는 정상적인 운영이 아니라서 다음에 한번더 방문해보고 디테일한 정보를 다뤄볼까 합니다. 하지만 중요한건 꼭 다시찾고 싶은  캠핑장이라는점은 분명합니다. 무엇보다 관리하시는 모든분들이 친절했었던점 매우 기억에 남습니다.


좋은 추억 만들어준 아이엠어캠퍼 우리는친구 캠핑 축제 였습니다.

Author

최신 기사

  • Rain Jackets

    [Review] Black Diamond Highline Stretch Shell Review(2024)

    블랙다이아몬드 하이라인 쉘 리뷰

  • Food

    OPEPPER x BETTER WEEKEND bbuchu Outdoor Kit

    베러위켄드, 오페퍼 뿌추 아웃도어 키트 출시

  • Hiking Shoes

    Scarpa Moraine light hiking shoes

    스카르파, RECCO가 탑재된 하이킹 신발 모레인 발표

  • Trail Running Shoes

    New Balance Fresh Foam X Hierro v8

    뉴발란스, 가장 미래지향적인 이에로v8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