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얼마 전 미국 솔트레이크시티에서 개최되었던 아웃도어 리테일러 쇼(Outdoor Retailer Show)에서 선보인 2017년 초에 출시되는 MSR의 새로운 텐트들 미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MSR Access Series Tents

액세스 시리즈 텐트는 비교적 가벼운 무게와 작은 부피의 동계 텐트입니다. 허바허바와 유사한 폴 구조이 리지 폴이 앞뒤 바닥까지 연장된 형태로 더 견고한 쉘터입니다. 강도를 향상시키면서 중량을 감소시키기 위해 Easton의 Syclone 폴을 사용하였습니다. 리지 폴이 바닥까지 연결되는 독특한 구조는 사이클론 폴이 알루미늄 폴보다 유연하기 때문에 가능합니다. 원단은 레인 플라이는 20D ripstop nylon(1,200mm)이고, 이너는 20d nylon/10d polyester micromesh입니다. 세부 모델은 수용인원에 따라 1,2,3이며 무게는 1.7kg, 1.98kg, 2.3kg 가격은 $499, $599, $699입니다. 일반적인 동계 백패킹에 사용할 만한 텐트가 없었던 MSR에 액세스 시리즈는 환영할만합니다.




Photo by Benjamin Moryson(http://hrxxlight.com)


MSR Advance Pro 2

어드밴스 프로는 약 1.32kg의 가벼운 무게로 전문 산악인을 위한 공격형 텐트입니다. 액세스와 마찬가지로 Easton의 Syclone 폴이 사용되었습니다. 구조상 작은 공간에 설치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가격은 $549.95이며 수용인원은 2인.



MSR Remote Series Tents

리모트 시리즈는 동계의 악천후에서 장기간에 걸쳐 야영을 하는 베이스캠프 텐트로 만들어졌습니다. 장박시에는 전실 공간이 어느 정도 확보되어야 쾌적한 생활이 가능하기 때문에 리모트 시리즈는 전실에 폴이 추가되었습니다. 폴은 마찬가지로 Easton Syclone이고 이너 구조는  X 형이고 액세스와 마찬가지로 리지가 지면까지 연장된 형태입니다. 원단은 극지 텐트인 만큼 두껍습니다. 레인 플라이는 60D ripstop nylon(1,200mm)이고, 이너는 40d nylon/10d polyester micromesh입니다. 2인용과 3인용이 있으며, 무게는 3.37kg, 3.88kg 가격은 $799.95, $899.95입니다.



Photo by Benjamin Moryson (http://hrxxlight.com)


MSR Hubba Tour Tents

허바 투어는 기존에 별도 옵션으로 구매해서 장착핬던 기어쉐드를 일체형으로 만든 텐트입니다. 백패킹, 바이크 투어링과 미니멀 캠핑등 다양한 요구를 충족할 수 있는 구조입니다. 폴이 외부에 위치하면서 설치도 빠르고 편리해 졌습니다. 1인용과 2인용이 있으며, 무게는 2.03kg, 2.47kg입니다. 



Author

강선희
  • Chief editor

최신 기사

  • Storage

    CamelBak Podium Steel & Podium Titanium Bike Bottle

    카멜백, 더블월 스틸 & 티타늄 포디움 물병 출시

  • Rain Jackets

    Black Diamond 2024 Highline Stretch Shell

    업데이트된 블랙다이아몬드 2024 하이라인 스트레치 쉘 재킷

  • Sleeping Bag

    Sea To Summit 2024 Spark Sleeping Bag

    새롭게 업데이트된 씨투써밋 스파크 침낭 시리즈

  • Pack accessary

    Matador Gear Cubes

    마타도르 여행용 기어 큐브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