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The North Face Max Your Days

Movie / Book 2016.07.10 12:49
Kang Sunhee

BETTER WEEKEND의 운영자.

얼마 전 노스페이스(The North Face)는 셰르파 시네마(Sherpas Cinema)와 함께 제작한 약 5분 길이의 숏 필름을 발표했습니다. 셰르파 시네마는 노스페이스와 함께 "Into The Mind"라는 영상을 제작하였는데요. 인투 더 마인드는 우리나라에도 소개되어 많은 분들이 감상했을 것입니다.


"Max Your Days"라는 제목의 트레일러는 최고의 날이라는 의미로. 카약, 등산, BBQ-ING, 웨이크 스케이트, 절벽 다이빙, 서핑, 산악자전거, 스케이트보드, 스키와 스노우보드 등. 실행 가능한 아웃도어 익스트림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영상에는 노스 페이스의 소속 선수들인 데이비드 캐리어 Porcheron (스노우보드), 조니 콜린 (스키), 이안 매킨토시 (스키), 톰 Wallisch (스키), 삼나무 라이트 (산악인), 알렉스 존슨 (산악인) 등이 직접 참여하고 있습니다. 노스페이스는 "우리의 모든 여행을 표현했다"라고 설명하고 있습니다.


촬영은 Red Degon, GoPro 등이 사용되었는데, 특히 사람이 팔로우 할 수 없는 앵글을 DJI Inspire 1 드론을 활용하여 재미있게 표현하였고 장면 전환도 참 인상적입니다. 영상을 보는 것만으로도 당장 밖으로 나가고 싶게 만드는데요. 무더운 여름을 나는 방법이 될 수도 있겠네요. 여러분도 자신의 날을 최대로 끌어올려 즐기시길 바랍니다.


서비스 선택
댓글
profile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