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어느덧 2015년의 마지막 날입니다. 이곳저곳 여행했던 만큼 좋은 기사를 많이 쓰지 못해 아쉬움이 많이 남습니다. 주로 가이드 카테고리의 기사를 많은 분들이 좋아해 주셨습니다. 그럼 어떤 기사가 인기 있었는지 살펴볼까요?




2015.04.23

#01 [가이드] 배낭 어떻게 패킹할까? : How i pack my backpack


당시에 깔끔하게 패킹되는 배낭에 관한 질문이 종종 있어서 준비한 기사였습니다. 기사의 핵심은 결국 꼭 필요한 것만 챙기자는 것!




2015.02.27

#02 2015 국제캠핑페어 베러위켄드 초이스 아이템


국제캠핑페어에 관한 기사로 5가지 아이템을 소개하였습니다. 니모의 블레이즈와 클라이밋의 인슐레이티드 스태틱 브이 라이트의 관심이 뜨거웠습니다.




2015.07.20

#03 영덕 블루로드 B 코스 : 푸른대게의 길


뜨거운 여름 시원한 바닷길을 걷는 영덕 블루로드 푸른대게의 길 하이킹 이야기. 다양한 경량 배낭과 베어풋 샌들이 한자리에 모인 여행기입니다.





2015.05.07

#04 클라이밋 인슐레이티드 스태틱 브이 라이트 : Klymit Insulated Static V Lite


2015년 가장 핫한 매트는 단연 클라이밋이 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클라이밋 인슐레이티드 스태틱 V는 기존 R-Value를 유지하면서 가벼운 무게로 출시되어 많은 관심을 받았습니다.





2015.04.22

#05 가벼운 신발로 자유롭게 걷기 : Lightweight Hiking Shoes 4


뉴발란스, 아디다스, 아식스 등의 경량 신발을 소개하는 기사였습니다. 당시 국내에는 생소했던 알트라가 소개되었습니다. 경량 신발을 신고 즐기는 하이킹은 즐거움이 배가 되는 것을 확인하게 되었습니다.




2016년 여러분의 주말을 온전히 여러분의 것으로 만드는 좀 더 나은 주말이 함께 하길 바랍니다. 베러위켄드도 더 좋은 기사와 여행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Author

최신 기사

  • Rain Jackets

    [Review] Black Diamond Highline Stretch Shell Review(2024)

    블랙다이아몬드 하이라인 쉘 리뷰

  • Food

    OPEPPER x BETTER WEEKEND bbuchu Outdoor Kit

    베러위켄드, 오페퍼 뿌추 아웃도어 키트 출시

  • Hiking Shoes

    Scarpa Moraine light hiking shoes

    스카르파, RECCO가 탑재된 하이킹 신발 모레인 발표

  • Trail Running Shoes

    New Balance Fresh Foam X Hierro v8

    뉴발란스, 가장 미래지향적인 이에로v8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