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Orange Screw 강력한 스테이크(텐트 팩)가 얼마 전 미국에서 나타났습니다. 오렌지 스크류라는 제품인데요. 이름 그대로 오렌지색의 스크류 텐트 스테이크입니다. 설명이 필요 없을 정도로 단순한 물건입니다. 투명 케이스에 스테이크가 들어있으며, 사용 시에 케이스에서 빼내어 스테이크 헤드에 넣고 돌려주면 됩니다.



라지와 스몰 두 가지 사이즈가 있는데 라지가 약 31cm으로 대형 텐트나 대형 타프를 사용하는 오토캠퍼들에게는 라지 사이즈가 알맞을 것 같습니다. 스몰 사이즈는 약 24cm입니다. 무게는 각각 100g, 50g인데요. DAC V 팩이 11g라는 것을 생각하면 무게가 좀 나가는 편입니다. 



오렌지 스크류는 100 % 재활용이 가능한 폴리 카보네이트 플라스틱(polycarbonate plastic)으로 제작되었습니다. 



하지만 언 땅이나 눈을 얼려서 사용할 수 있어 혼용해서 사용하면 좋은 옵션이 되지 않을까 합니다. 가격은 스몰 기준 4개 1세트에 22달러입니다. 제품 설명에 개를 묶어 놓는데 사용할 수 있다고 설명하는 점이 재미있는데요. 캠핑뿐만 아니라 카약이나 고무보트를 결박하거나, 야외의 덮개를 고정하는 등 활용할 수 있는 상황이 제법 있을 것 같은 괜찮은 아이템입니다.







Author

최신 기사

  • Rain Jackets

    [Review] Black Diamond Highline Stretch Shell Review(2024)

    블랙다이아몬드 하이라인 쉘 리뷰

  • Food

    OPEPPER x BETTER WEEKEND bbuchu Outdoor Kit

    베러위켄드, 오페퍼 뿌추 아웃도어 키트 출시

  • Hiking Shoes

    Scarpa Moraine light hiking shoes

    스카르파, RECCO가 탑재된 하이킹 신발 모레인 발표

  • Trail Running Shoes

    New Balance Fresh Foam X Hierro v8

    뉴발란스, 가장 미래지향적인 이에로v8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