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날짜
20130803 ~ 20130804
위치
경기도 가평 자라섬

해마다 한번씩은 찾게되는 자라섬.

해마다 한번씩은 침수되는 자라섬


경기도 가평 남이섬 바로 옆에 위치한 자라섬오토캠핑장은 2008년 가평세계캠핑캐라바닝대회 개최를 시작으로 국내에서 손꼽히는 캠핑장으로 현재까지 이어오고 있습니다. 캠핑의 등용문같은 자라섬오토캠핑장은 입문 캠퍼나 야외활동이 경험이 적은 분들에게 자라섬의 비교적 깔끔한 시설과 정돈된 환경은 좋은 첫경험이 될 법한 장소입니다, 


자라섬캠핑장에서는 오토캠핑과 캐라반사이트 캠핑을 비롯하여 캐라반에서의 캠핑까지 장비 유무를 떠나서 즐길수 있는데요. 명성만큼 보통 주말에는 예약하기가 하늘에 별 따기입니다.


캐라반사이트를 제외하고는 전기사용이 불가하니 극여름이나 동계시에는 참고하셔야 겠습니다.


단점으로는 요즘 같이 무더운 날씨에 그늘이 너무 부족합니다. 샤워실도 사이트 대비 부족합니다. 


자라섬캠핑장의 리뷰는 정말 많으니 더이상...

아 캠핑장에서 가장가까운 마트인 K마트의 쫀드기는 정말 지상최고의 맛입니다. 참고하세요!




콜맨 골드시리즈 오버랜더 4CV


너무 더워서 디테일한 사진을 찍진 못했지만 콜맨 골드시리즈 오버랜더4CV는 4인용으로 2인 사용시 매우 넓은 환경을 제공합니다. 4인가족의 경우에도 매우 적합한 형태의 텐트입니다. 이너 텐트의 4면이(사이드는 매쉬 윈도우) 개방되고 천장도 매쉬로 되어있어 통풍이 잘됩니다. 바람한번 불어주면 엄청 시원한 구조입니다.


괜찮은 2룸 텐트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경험해 볼 수 있습니다. 스킨의 내수압 3000mm로 일반적인 방수 1500mm에 두배입니다. 고로 우천시에 전혀 문제가 되지않겠습니다. 저가형 폴대와 팩, 이너텐트 없이 사용이 불가능한점은 약간의 아쉬움으로 남겨둡니다. 하지만 합리적이고 실용적인 3계절 투룸텐트 이것만은 확실한것 같습니다.



04_001.png


Author

최신 기사

  • Rain Jackets

    [Review] Black Diamond Highline Stretch Shell Review(2024)

    블랙다이아몬드 하이라인 쉘 리뷰

  • Food

    OPEPPER x BETTER WEEKEND bbuchu Outdoor Kit

    베러위켄드, 오페퍼 뿌추 아웃도어 키트 출시

  • Hiking Shoes

    Scarpa Moraine light hiking shoes

    스카르파, RECCO가 탑재된 하이킹 신발 모레인 발표

  • Trail Running Shoes

    New Balance Fresh Foam X Hierro v8

    뉴발란스, 가장 미래지향적인 이에로v8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