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Rab Flashpoint® Jacket

flashpoint.jpg
"2015년 부터의 랩(Rab)은 확연히 다르다." 2015 시즌의 랩이 다르다는 것은 예전 관련 포스팅에서 몇 차례 언급한 적이 있는데요. 다운자켓 외에도 쉘이나 방수 자켓 제품들도 다양해졌으며 디자인적으로도 훌륭한 제품들이 많습니다. 그중 플래시포인트(Flashpoint) 자켓이 핫한데요. 라지 사이즈 기준 180g이라는 가벼운 무게로 요즘같이 더운 날씨에는 배낭 등에 가지고 다니다가 필요시에 언제든지 착용 가능할 정도로 부담이 없습니다. 랩의 새로운 3레이어 원단인 Flashpoint™를 사용하여 경량, 방풍, 방수 능력을 두루 갖추었으며, 여름철 고산 등반이나 비상시에 사용하도록 설계된 만큼 든든한 아이템이 될 것입니다. 



Patagonia Alpine Houdini® Jacket

houdini.jpg

파타고니아(Patagonia)의 알파인 후디니 자켓(Alpine Houdini® Jacket)은, 여성용 기준 158g의 매우 가벼운 무게이며, 자켓 내부의 가슴 포켓을 이용하여 엄청나게 작은 사이즈로  패킹 됩니다. 일반 후디니 자켓에 비해 방수 능력이 뛰어나 패킹한 상태로 가지고 다니다가 우천 시에 바로 꺼내 입기에 좋으며, 여름철 산행시 체온 유지에도 매우 좋은 자켓입니다. 가격은 288,000원입니다.




K-way Le Vrai 3.0 Leon Jacket


kway.jpg

케이웨이(K-way) 르브레이 자켓은 앞서 두 자켓보다 무거운 무게입니다. L사이즈 기준 314g인데요. 하지만 무게에 대한 단점을 상쇄 시킬만한 재미있는 아이템입니다. 아노락 자켓의 특징은 바로 가슴 포켓인데 가슴 포켓을 활용하여 파우치 형태로 패킹됩니다. 패킹으로만 그치지 않고 절반 이상의 여유 공간이 생겨 보조색으로도 활용이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행동식이나 작은사이즈의 아이템을 수납하기 좋습니다.


11357918_910061895703622_2127213924_n (1).jpg

케이웨이의 탄생 배경이 비 오는 날씨에 입을수 있는 자켓에서 시작된 만큼 기본적인 방수능력이 좋다고 할 수 있는데요, 자켓 내부에는 심실링 처리가 완벽히 되어있습니다. 다만 통기성이 좋지는 않아서 하이킹 등에 이동 시에 사용하기에는 적절하지 않습니다. 파우치 형태로 패킹하여 다니다가, 기상변화나 야영지에서 착용하면 좋은 자켓입니다. 가격은 119,000원입니다.






Author

최신 기사

  • Rain Jackets

    [Review] Black Diamond Highline Stretch Shell Review(2024)

    블랙다이아몬드 하이라인 쉘 리뷰

  • Food

    OPEPPER x BETTER WEEKEND bbuchu Outdoor Kit

    베러위켄드, 오페퍼 뿌추 아웃도어 키트 출시

  • Hiking Shoes

    Scarpa Moraine light hiking shoes

    스카르파, RECCO가 탑재된 하이킹 신발 모레인 발표

  • Trail Running Shoes

    New Balance Fresh Foam X Hierro v8

    뉴발란스, 가장 미래지향적인 이에로v8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