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k1.png k2.png k3.png


아시다 시피 2013년 코오롱스포츠는 40주년을 기념해 리에디션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출시된 40주년 기념 텐트는 1979년 출시된 A텐트를 현대적인 칼라와 디자인으로 재해석했다고 합니다. 


여기서 현대적인 디자인은 폴러의 투맨과 에이라이트를 말하는 걸까요? 뭐 아무튼 실물은 보지 않았지만 느낌은 참 좋아보입니다. 40주년 패턴과 특히 매쉬 패널까지 신경쓴 디테일은 훌륭하게 보여집니다.

 

뭐 성능이야 인증된 브랜드이기 때문에 걱정할 필요는 없겠습니다. 아직 자세한 스펙은 제공되지 않아 궁금해지긴 합니다. 조만간 출시되면 알게되겠지요. 가격은 580,000원으로 100개 한정입니다. 스펙에 비해 높은 가격이지만 100개 한정이라면 이해되겠지요?


함께 출시된 침낭 여름용 사각 침낭입니다. 항균, 정전기 제거, 소취 기능을 가지고 있는 코오롱글로텍의 큐프러스(CuPrus)를 충전재로 사용했습니다. 텐트 모델과 더불어 40주년 패턴 프린트이며, 300개 한정 생산으로 가격은 198,000원인데, 40주년에 한정수량이지만 침낭의 제조과정을 생각해보더라도 여름용 침낭치고는 비싼 가격입니다.


이번 코오롱 40주년 모델들, 앞으로 감성과 기술이 접목된 제품들의 출시를 더욱 기대하게 하는군요.

Author

최신 기사

  • Storage

    CamelBak Podium Steel & Podium Titanium Bike Bottle

    카멜백, 더블월 스틸 & 티타늄 포디움 물병 출시

  • Rain Jackets

    Black Diamond 2024 Highline Stretch Shell

    업데이트된 블랙다이아몬드 2024 하이라인 스트레치 쉘 재킷

  • Sleeping Bag

    Sea To Summit 2024 Spark Sleeping Bag

    새롭게 업데이트된 씨투써밋 스파크 침낭 시리즈

  • Pack accessary

    Matador Gear Cubes

    마타도르 여행용 기어 큐브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