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고싸머기어 고릴라 40L : Gossamer Gear Gorilla(2016)

The Good

분리 가능한 탑 리드. 안정적인 힙 벨트, 확장된 힙 벨트 포켓

The Bad

40리터 용량에 비해 무거운 배낭 무게

Best Used

울트라 라이트 하이킹, 백패킹
브랜드
gossamer gear
가격
338,000
총 무게
954 g
총 용량
40 Liter
메인팩 용량
29 Liter
확장 용량
11 Liter
최대 하중
13 kg
주원단
Custom 70D and 100D Robic ripstop nylon
주머니
6개(전면1개, 좌1개, 1개, 힙벨트 2개, 탑 리드 1개)

Overview

2016년 하반기 체인지 된 고릴라는 기존의 디자인에서 크게 변화를 주지 않으면서 탑 리드를 분리 가능하게 변경하였습니다. 고릴라는 고싸머기어 커스텀 70데니아, 100데니아 나일론 원단으로 만들어졌습니다. 유니섹스 하네스는 편안하고 기능적인 착용감을 선사합니다. 힙벨트는 더 안정적인 하중 전달을 위해 보강되었습니다. 힙벨트 포켓은 더욱 볼륨감 있고 크게 변경되었습니다. 따라서 보다 활용도가 높은 포켓이 되었습니다. 고릴라는 외부에 4개의 포켓이 있어 장비를 다양하게 수납할 수 있습니다. 어깨 스트랩과 벨트에 착용감이 좋은 매시 원단이 사용되었습니다. 여전히 아이스 엑스(Ice Axe)가 캐리 가능한 래시 루프가있으며, 반대 쪽 역시 트래킹 폴을 캐리 할 수 있습니다.


2016년 4세대 고릴라의 큰 변화 중 하나는 배낭 자체의 무게가 무거워졌습니다. 메인 팩과 힙 벨트의 무게가 무거워졌는데, 기존 대비 약 200g입니다. 원단과 패드의 보강 때문인데, 40리터 급 배낭치고는 배낭 자체 무게가 다소 무겁습니다.


용량은 총 40리터 급으로 메인 팩 약 29L 외부 수납 약 11L로 거의 동일합니다. 힙 벨트 포켓의 용량이 커지고 쉐입이 수정되었습니다. 따라서 자주 사용하는 장비의 수납이 더욱 용이해 졌습니다. 큰 변화가 없지만 탑 리드 탈착에 따라 매우 다른 느낌을 주는 4세대 고릴라는 여전히 대중적인 40리터 경량 하이킹 배낭입니다.

Write
BetterWeekend
Tag
서비스 선택
댓글
profile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