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파타고니아 HI-LOFT 다운 스웨터 후디 : Patagonia HI-Loft Down Sweater Hoody

The Good

트레이서블다운. 가벼운무게, 일상생활 착용 용이.

The Bad

후드에 조절 스트랩의 부재. 방수및 투습에 불리한점은 사실.

Best Used

일상생활, 가벼운 트래킹, 등산등
100
0
67
스타일(10%) 보온(35%) 습기(15%) 내구성(15%) 무게(15%) 가격대비(10%)
8
6
7
7
8
5
브랜드
patagonia
가격
490,000
총 무게
555 g
다운중량
Unknown g
다운중량
Unknown
필파워
800
주원단
Recycled polyester ripstop
주머니
양손, 안쪽 한개의 주머니
후드
있음
보관주머니
있음

Overview

파타고니아의 대표적인 다운자켓인 하이로프트 다운 스웨터 후디는 2014년 모델부터 몇가지 개선사항이 있습니다. 제품의 스펙보다 돋보이는 부분은 파타고니아의 브랜드 철학히 고스란히 드러나는 다운검증부분인데요. 바로 트레이서블 다운(Traceable)입니다. 생산과정이 추적되는 다운으로 2014년부터 판매되는 모든 다운제품은 다운 검증 기관으로 부터 검증을 받고, 사료를 강제로 먹여 키우거나 살아있는 채로 뽑은 다운을 사용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또한 파타고니아 답게 재활용된 폴리에스테르 100% 사용한다는점이 주요합니다. 퍼텍스 엔듀런스를 베이스로 하는 동급의 다른 브랜들 제품에 비해 방수및 투습에 불리한점은 사실이며, 후드부분에 스트랩이 없어 악천후에 대응하기 힘든점이 있습니다. 하지만 아웃도어뿐만 아니라 일상생활에서도 멋진 스타일을 연출가능한 자캣입니다.




*Traceable Down

살아있는 거위, 사료를 강제로 먹여서 키운 거위에서 얻은 털이 절대 포함되어 있지 않다.

트레이서블 다운의 모든 유통 과정은 추적해서 확인할 수 있다.


*DWR (Durable Water Repellent)

파타고니아 독자기술로 일반 발수가공처리 보다 수분침투지연 시간이 길며, 성능이 수년간 유지된다.

서비스 선택
댓글
profile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