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파타고니아(Patagonia)는 어드벤처 러닝을 위한 큰 용량의 Slope Runner Exploration Pack을 출시했습니다. 18리터의 용량으로 모험에 필요한 장비를 넉넉히 수납할 수 있습니다.

 

슬로프 러너 익스플로레이션 팩 18L은 지원을 받을 수 없는 상황, 변화하는 날씨에 따른 필요한 옷가지, 많은 양의 음식 등을 수납할 수 있어 장거리를 빠르게 이동하는 트레일 러너를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넓은 넓이의 어깨 하네스는 가슴에 하중을 고르게 분산시켜주며, 두 개의 스트랩은 안정적인 자세를 유지시켜줍니다. 하네스 양쪽에는 두 개의 메쉬 포켓이 있어 소프트 플라스크와 스마트폰 행동식 등을 수납할 수 있으며, 빠르게 접근이 가능합니다. 상단과 하단에 적용된 탄성 루프를 이용해 접이식 트레킹 폴을 고정할 수 있습니다.

 

두 개의 소프트 플라스크(HydraPak® 500ml x 2)는 기본 포함되어있다.

 

 

겉감은 210D 100% 재활용 나일론이며, PU 코팅 및, PFC-free DWR 처리되어 있습니다. 안감은 70D 에코닐 리사이클 나일론으로 PU 코팅 및 나일론 코팅 처리되었습니다.  웨빙, 스페이서 에어 메쉬까지 100% 재활용 소재가 적용되었습니다. 메쉬 포켓과 일부 파츠를 제외한 대부분에 재활용 소재를 적극적으로 사용하였습니다.

통기성을 위한 메쉬 적용

 

이 배낭의 특징은 메인 팩의 디자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착용했을 때 배낭의 형태가 위쪽으로 많이 올라온다고 생각되었는데, 그런 디자인의 이유가 있었습니다. 상단에는 메인 팩 외에 두 개의 사이드포켓이 있는데, 배낭을 착용한 상태에서 이쪽으로 접근이 가능합니다. 여분의 물통을 넣거나 사용이 빈번한 바람막이 재킷 등을 수납하기에 용이합니다.

상단 사이드 포켓에 접근이 용이한 구조

 

후면 패널에는 더 많은 지지를 위한 플라스틱 패널이 적용되어 있다.

 

슬로프 러너 익스플로레이션 팩은 누구에게나 필요한 용량의 배낭은 아니지만 장거리를 빠르게 이동하며, 보다 많은 장비를 운반해야 할 때 적당한 옵션입니다. 특히 겨울철에는 체온 유지를 위한 보온 의류를 휴대해야 하는데 넉넉한 용량 덕분에 운행과 휴식에 따른 적절한 보온 의류를 수납할 수 있습니다. 트레일 러닝뿐만 아니라 하이킹에서도 활용할 수 있을 것입니다.

 

사양

Patagonia Slope Runner Exploration Pack 18L
브랜드
patagonia
최적 사용
Trail Running
볼륨
18 L
무게
454 g
메인 원단
210-denier 100% recycled nylon ripstop(PU coating and a PFC-free DWR)
라이닝 원단
70-denier 100% ECONYL® recycled nylon(PU and silicone coating)
등판
100% recycled polyester spacer mesh
토르소 조절
No
방수
No
레인커버
No
가격 달러
$179
가격 원화
₩299,000
+ 더보기

Author

고민철
  • Editor
  • Patagonia Korea athlete
  • Hoka Korea athlete
Photo kangsai

최신 기사

  • Storage

    CamelBak Podium Steel & Podium Titanium Bike Bottle

    카멜백, 더블월 스틸 & 티타늄 포디움 물병 출시

  • Rain Jackets

    Black Diamond 2024 Highline Stretch Shell

    업데이트된 블랙다이아몬드 2024 하이라인 스트레치 쉘 재킷

  • Sleeping Bag

    Sea To Summit 2024 Spark Sleeping Bag

    새롭게 업데이트된 씨투써밋 스파크 침낭 시리즈

  • Pack accessary

    Matador Gear Cubes

    마타도르 여행용 기어 큐브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