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호카오네오네(Hoka One One)는 7월 1일(미국) 새로운 하이킹 신발 시리즈 아나카파(Anacapa)를 출시합니다. Anacapa Mid GTX 및 Anacapa Low GTX 두 가지 모델입니다. 기존 브랜드의 다른 신발에 비해 어퍼에 더 많은 재활용 재료를 사용하였는데, 신발 무게 기준 45%는 재활용 소재입니다.

 

친환경 가죽 인증 기관 LWG(Leather Working Group)의 골드 등급 방수 누벅 경량 가죽은 Gore-Tex 부티와 짝을 이루고, 발수를 위한 DWR 코팅은 PFC Free입니다. 칼라, 메쉬, 신발 끈에 재활용 폴리에스터 소재가 사용되었으며, 샥라이너의 50%는 콩을 기반으로 한 폴리 우레탄입니다.

 

아나카파의 특징 중 하나는 신발의 뒤쪽에서 찾아볼 수 있습니다. 돌출된 힐탭은 아킬레스건을 지지 해주고, 이물질 유입을 최소화하는 역할을 합니다. 미드 모델의 경우 카하와 마찬가지로 레이스 후크가 적용되어 빠르고 편하게 신발 끈을 묶을 수 있습니다.

 

미드솔은 압축 성형된 EVA이며,  30-24mm 5mm 드롭, 여성 28-22mm 6mm 드롭입니다. 아웃솔은 Vibram Megagrip 러그가 적용되었습니다. 미드 컷의 무게는 270mm 기준 453 g, 로우 컷의 무게는 397 g이며 가격은 각각 $170, $155입니다.

 

Hoka One One Anacapa Low GTX(Men's)

 

 

Hoka One One Anacapa Mid GTX(Men's)

Author

Better Weekend

베러위켄드

Photo Hoka One One

최신 기사

  • Trail Running Shoes

    KOLON SPORT TL-1 Trail Running Shoes

    코오롱 스포츠의 첫 트레일 러닝화 TL-1 출시

  • Rain Jackets

    [Review] Black Diamond Highline Stretch Shell Review(2024)

    블랙다이아몬드 하이라인 쉘 리뷰

  • Food

    OPEPPER x BETTER WEEKEND bbuchu Outdoor Kit

    베러위켄드, 오페퍼 뿌추 아웃도어 키트 출시

  • Hiking Shoes

    Scarpa Moraine light hiking shoes

    스카르파, RECCO가 탑재된 하이킹 신발 모레인 발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