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순토(Suunto)는 브랜드의 베스트셀러 순토 7과 순토 9 바로 모델의 티타늄 버전을 출시했습니다. 티타늄 소재를 베젤에 적용하여, 내구성을 유지하면서도 더 가벼운 무게와 최소한으로 디자인된 외관을 특징으로합니다. 두 모델 모두 Komoot 앱을 기반으로 한 턴 바이 턴1)(Turn by turn) GPS 내비게이션 알림 기능을 제공합니다. Sunnto 7 Titanium은 더 나은 수면을 분석하고 촉진하기 위한 추적 도구를 사용하여 흥미진진한 70 개의 스포츠 모드를 기반으로 합니다.

 

1) 턴 바이 턴 : 갈림길에서 미리 방향을 안내해 주는 내비게이션 기능

 

 

Suunto 7 Titanium

순토 7 티타늄은 이전 모델과 마찬가지로 OLED 터치 디스플레이를 특징으로 하며, Google Wear OS로 작동됩니다. 이번 버전에서는 수면 분석 기능을 특히 강화하였습니다. 심박수 모니터링과 함께 심층 수면 추적 분석을 수행합니다. 매트 블랙과 스톤 그레이 티타늄 색상으로 제공되며 Android 및 iOS와 모두 호환됩니다. 무게는 70 g에서 52 g으로 가벼워졌습니다. 컬러는 스톤 그레이와 매트 블랙 2가지로 준비됩니다. 출시는 4월 하반기 예정이며, 가격은 699,000원($500)입니다.

 

 

Suunto 9 Baro Titanium

순토 9 바로 티타늄은 기존 모델 81 g에서 66 g으로 가벼워졌습니다. 최대 170 시간의 GPS 투어 모드(최대 7일)와 날씨 추적 기능도 제공합니다. 하이킹, 트레일러닝,  스키 등 80개의 다양한 스포츠 모드가 제공됩니다. 순토 9 바로의 경우 장거리 야외활동을 위해 특화된 시계로, 가격은 109만원으로 국내 출시되었습니다. 컬러는 그라나이트 블루와 차콜 블랙이 있습니다.

 

Author

Better Weekend

베러위켄드

Photo Suunto

최신 기사

  • Trail Running Shoes

    KOLON SPORT TL-1 Trail Running Shoes

    코오롱 스포츠의 첫 트레일 러닝화 TL-1 출시

  • Rain Jackets

    [Review] Black Diamond Highline Stretch Shell Review(2024)

    블랙다이아몬드 하이라인 쉘 리뷰

  • Food

    OPEPPER x BETTER WEEKEND bbuchu Outdoor Kit

    베러위켄드, 오페퍼 뿌추 아웃도어 키트 출시

  • Hiking Shoes

    Scarpa Moraine light hiking shoes

    스카르파, RECCO가 탑재된 하이킹 신발 모레인 발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