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우리는 최근 블랙다이아몬드와 2021년 달력 프로젝트를 협업하며, BD의 2021년 신제품을 살펴봤습니다. 그중 관심과 기대가되는 몇가지 제품을 일러스트와 함께 소개합니다. 이 제품들은 2021년 4월 국내 출시 예정되어있습니다.

 

Mission Tent

2021년 새롭게 텐트 라인업에 등장하는 미션 텐트는 2P, 3P, 4P로 구성됩니다. 등반 등의 활동을 위해 제작된 더블 월 텐트입니다. 폴은 바깥쪽에 위치하는 익스테리어 폴 아키텍처를 가지는데 BD의 텐트는 주로 이너 폴 구조를 가지기 때문에 새로운 느낌이 듭니다. 폴의 교차점이 많고 모든 방향의 바람을 견딜 수 있도록 설계되었기 때문에 악조건에서의 대응력이 높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익스테리어 폴 구조는 텐트 설치를 이너 폴 보다 쉽게 할 수 있습니다. 원단은 30D 고강도 폴리에스터가 사용되었고 습한 환경에서도 원단이 처지지 않습니다. 두 개의 문과 전실을 가지고 있어 악천후에서의 출입을 용이하게 합니다. 4인용의 경우 확장된 전실을 가지고 있어 요리를 조리하는 등의 활동을 더 여유롭게 지원합니다.

 


Mega Snow 4P

메가 스노우는 기존의 메가 라이트의 겨울 버전으로 바림이나 눈으로부터 보호하는 구조를 가지고 있습니다. 문을 열지 않고도 내부의 증기가 빠져나갈 수 있는 환기 시스템을 가지고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미션과 마찬가지로 30d 고강도 폴리에스터가 사용되었으며 습한 상황에서 쳐지지 않는 등의 같은 특성을 갖습니다. 클래식한 원 폴 형태의 티피 텐트로 카본 폴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기존의 메가 라이트 역시 Skyblue 컬러의 메가 스노우와 동일한 원단으로 변경됩니다.

 

 

Onsight 375 Headlamp

온사이트 375는 등반가를 위해 특별히 제작된 헤드램프입니다. 등반가가 가장 필요로하는 두 가지 조명 모드를 제공합니다. 메인 클라이밍 모드는 눈이 부시지 않는 확산광 형태의 300루멘으로 균등하게 분산되는 빛 덕분에 정면의 홀이나 트레일을 비추는데 최적화되어있습니다. 루트 파운더 모드는 강하고 좁은 빔으로 멀리 뻗어가는 형태로 최대 출력 375루멘입니다. 앵커를 발견하거나 멀리 떨어진 트레일을 탐색하는데 적합합니다. 배터리는 두 가지 방식을 지원하는데 충전식 BD 1800 리튬이온배터리 또는 3 개의 표준 AAA 배터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방수 방진 등급은 IP67로 완전한 방진이며, 일반적인 수준의 비나 눈에 노출되는 경우에 문제없이 작동되됩니다.

 

또 다른 새로운 헤드램프로는 플레어(Flar)가 있으며, 지난 기사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Fuel Footwear

이번 시즌 신발 라인업에 프라임, 세션 스웨이드, 태그 LT, 퓨엘 등 4가지 모델을 추가하며 강화됩니다. 퓨엘은 어프로치화이지만 완전한 산행이 가능하도록 설계된 신발입니다. 어퍼는 미션 LT에도 적용되었던 통기성 있는 EnduroKnit와 내구성이 뛰어난 오버레이로 구성됩니다. 혀 부분은 최소한의 부피로 이음새가 적어 매끄럽고 편안한 착용감을 줍니다. 발 앞쪽에는 끈적한 BlackLabel Mountain 러버가 적용되어 바위 등에서 좋은 그립을 지원합니다.

 


Treeline Jacket

새롭게 쉘 라인업에 등장한 트리라인 쉘은 방수, 통기성 및 방풍 BD Dry 원단으로 제작됩니다. 이 레인 재킷은 2.5레이어로 내수압 10,000mm 투습도 10,000g/m2/24hr로 스톰라인 스트레치 레인 쉘과 동일한 퍼포먼스를 내지만, 통기성을 위한 겨드랑이 지퍼가 없는 형태로 스톰라인 보다는 더 저렴하게 출시될 것으로 보입니다. 대신 백 패널에 메쉬 포켓을 적용하여 통기성을 확보했습니다. 중앙에는 YKK Aquaguard 전면 지퍼가 적용되어 습기를 차단합니다. 배낭 힙 벨트에 친화적인 디자인인 지퍼 핸드 포켓이 있고, 후드는 헬멧을 지원합니다. 조절 가능한 밑단이 있고 손목 역시 벨크로로 조절됩니다. 주머니를 활용한 수납이 가능한 트리라인 쉘은 통기성이 있고 자유로운 움직임을 제공하면서 방풍 및 방수 기능을 제공하기 때문에 활용도가 높을 것으로 보입니다.

 

 

달력 구매 및 배포안내

Author

Better Weekend

베러위켄드

Illustlation kangsai

최신 기사

  • Storage

    CamelBak Podium Steel & Podium Titanium Bike Bottle

    카멜백, 더블월 스틸 & 티타늄 포디움 물병 출시

  • Rain Jackets

    Black Diamond 2024 Highline Stretch Shell

    업데이트된 블랙다이아몬드 2024 하이라인 스트레치 쉘 재킷

  • Sleeping Bag

    Sea To Summit 2024 Spark Sleeping Bag

    새롭게 업데이트된 씨투써밋 스파크 침낭 시리즈

  • Pack accessary

    Matador Gear Cubes

    마타도르 여행용 기어 큐브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