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고싸머기어(Gossamer Gear)는 새로운 마리포사(Mariposa 60)와 고릴라(Gorilla 50)를 출시했습니다. 각각 새로운 컬러 1개씩을 추가하였고, 기본적인 구조와 디테일 요소는 동일하지만 숄더 하네스, 인체공학적 유니섹스 힙 벨트, 에어 메시 패브릭 및 등판 폼 패드 등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고릴라의 경우 40리터에서 10리터가 추가된 50리터로 변경되었습니다. 이것은 G4-20와 차별되는 용량으로 마리포사와 G4-20 사이에 위치하는 적당한 포지션입니다. 마리포사 60, 고릴라 50, G4-20 42, 쿠모 36 등 좀 더 밸런스 있는 배낭 라인업을 갖추게 되었습니다.

 

한 가지 이슈가 될만한 부분은 기존에는 힙 벨트의 사이즈를 세분화하여 선택할 수 있었는데, 이제는 미디엄 사이즈가 기본으로 포함되고, 스몰이나 라지 사이즈는 별도로 구매해야 합니다. 사이즈 커버리지가 동일하다면 작거나 큰 허리를 가진 사람들은 추가 비용이 반드시 발생하기 때문에 이에 대한 불만적인 의견이 생길 것으로 예상됩니다.

 

새로운 고릴라에 사용된 원단 70D Robic Nylon으로 Bumster도 새롭게 디자인되었습니다. 더 단순해지고 가벼워졌으며, 회색, 노란색, 녹색 등 세 가지 컬러로 제공됩니다. 마리포사 60의 가격은 $270, 고릴라 50의 가격은 $240로 동일하게 유지됩니다. 새로운 배낭들에 더 자세한 내용은 고싸머기어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Gossamer Gear Mariposa 60

 

 

Gossamer Gear Gorilla 50

Author

Better Weekend

베러위켄드

Photo Gossamer Gear

최신 기사

  • Rain Jackets

    [Review] Black Diamond Highline Stretch Shell Review(2024)

    블랙다이아몬드 하이라인 쉘 리뷰

  • Food

    OPEPPER x BETTER WEEKEND bbuchu Outdoor Kit

    베러위켄드, 오페퍼 뿌추 아웃도어 키트 출시

  • Hiking Shoes

    Scarpa Moraine light hiking shoes

    스카르파, RECCO가 탑재된 하이킹 신발 모레인 발표

  • Trail Running Shoes

    New Balance Fresh Foam X Hierro v8

    뉴발란스, 가장 미래지향적인 이에로v8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