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트레일 러닝과 윈터 스포츠 장비의 글로벌 리더인 살로몬(Salomon)이 재활용 가능한 러닝화 Index.01을 공개했습니다.

 

매년 버려지는 신발은 3억개로 현시대의 사람들은 브랜드가 새로운 제품을 개발하는 것과 더불어 지속 가능한 방법을 찾는 것에도 많은 관심이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을 충족시키기를 제조사에 요구합니다. 살로몬은 이러한 사항을 신중히 받아들였으며, 일정 수준 이상의 러닝화를 개발하기 시작했습니다. 프랑스 알프스의 Salomon 's Annecy Design Center에서 3 년 동안 연구 개발하여 만들어졌는데, 재활용 재료를 사용하여 환경에 주는 영향을 줄이는 것은 물론이고 이렇게 만들어진 신발이 다시 재활용될 수 있는 완벽한 순환입니다.

 

Index.01은 나중에 분리하고 재활용할 수 있는 두 가지 재료 만 사용하여 신발을 만들어야 했습니다. 재활용된 폴리 에스테르가 갑피에 사용되고 TPU(열가소성 폴리 우레탄) 소재가 바닥을 구성합니다. 이렇게 만들어진 신발은 수명을 다한 뒤, 갑피는 직물 제작에 재사용되고, 바닥은 작은 TPU 칩으로 분쇄되어 다시 신제품에 재료로 사용되는데 그중 하나가 스키 부츠의 껍질입니다. 이렇게 Index.01은 재활용된 재료로 만들어지고 재활용할 수 있습니다.

 

Index.01은 하단 유닛의 TPU 기반의 부드러운 폼과 R.Camber 지오메트리에 의해 구동됩니다. 이는 Salomon의 고유한 로커 디자인으로 뒤꿈치에서 발가락으로의 전환이 빠르기 때문에 러너가 앞으로 잘 나아갈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스택 높이 19.5mm / 28.5mm으로 9mm 드롭이며, 인솔은 편안하게 몰딩 처리되어 있습니다. 무게는 285g에 불과합니다. 여기에 앞서 언급한 지속 가능성을 추가로 제공합니다.

 

Index.01은 살로몬의 지속 가능성 플랜인 Play Minded Program 내 최신 프로젝트이며, 200달러의 가격으로 2021 년 봄 출시될 예정입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https://www.salomon.com/en-us/index01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Author

Better Weekend

베러위켄드

최신 기사

  • Storage

    CamelBak Podium Steel & Podium Titanium Bike Bottle

    카멜백, 더블월 스틸 & 티타늄 포디움 물병 출시

  • Rain Jackets

    Black Diamond 2024 Highline Stretch Shell

    업데이트된 블랙다이아몬드 2024 하이라인 스트레치 쉘 재킷

  • Sleeping Bag

    Sea To Summit 2024 Spark Sleeping Bag

    새롭게 업데이트된 씨투써밋 스파크 침낭 시리즈

  • Pack accessary

    Matador Gear Cubes

    마타도르 여행용 기어 큐브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