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OMM의 대표적인 배낭 클래식 시리즈가 풀체인지 되며 새롭게 출시되었습니다. OMM을 비롯한 산악 레이스는 물론 경량 하이킹 배낭으로 인기 있는 스테디셀러 모델로 이번 버전은 기존의 장점을 살리고 확장성을 상당히 높였습니다.




무엇보다 눈에 띄는 점은 허리 포켓 벨트의 착탈 방식으로 스테이크와 유사한 막대기를 꽂아 고정합니다. 힙 벨트를 분리했을 경우 다시 좌우를 이것으로 연결하면 힙색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이 부분 정말 참신한 방법으로 감탄했습니다. 베이스캠프나 경로에서 벗어난 정상을 다녀오는 경우 필요한 최소한의 장비만 운영할 수 있고, 평상시에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리드를 고정하는 중앙 스트랩을 제거할 수 있고, 이를 제거하고 경우 리드를 말아 넣은 형태로 사용하면 코드락만 이용해서 조이거나 풀어서 주 공간에 빠르게 접근이 가능합니다.


체스트 팟과 보틀 홀더를 추가하거나 적설기에는 피켈을 장착할 수 있습니다. 뒷면의 Duomat(간이 접이식 슬리핑 매트)와 힙 벨트를 장착하거나 탈거하는 등 멀티 데이 울트라 레이스부터 초경량 하이킹 배낭으로까지 변경할 수 있습니다. 클래식 시리즈는 사용 목적에 맞게 커스터마이즈 할 수 있는 지점들이 많은 활용도가 높은 배낭입니다.


1973 년에 처음 개발 된 클래식 시리즈의 현대적인 재해석인 새로운 버전은 모든 산악 레이스와 하이킹, MTB, 산악 스키 등 폭넓게 사용할 수 있는 진정한 클래식입니다.



사양

OMM 2020 Classic 25
브랜드
OMM
최적 사용
Over-night, Day Hiking, Trail Running
볼륨
25 L
무게
405-715 g
메인 원단
Nylon 210T
바닥 원단
TPU reinforced Nylon
토르소 조절
No
힙벨트
포함 / 제거가능
가격 달러
$113
+ 더보기

Author

Better Weekend

베러위켄드

Photo OMM

최신 기사

  • Storage

    CamelBak Podium Steel & Podium Titanium Bike Bottle

    카멜백, 더블월 스틸 & 티타늄 포디움 물병 출시

  • Rain Jackets

    Black Diamond 2024 Highline Stretch Shell

    업데이트된 블랙다이아몬드 2024 하이라인 스트레치 쉘 재킷

  • Sleeping Bag

    Sea To Summit 2024 Spark Sleeping Bag

    새롭게 업데이트된 씨투써밋 스파크 침낭 시리즈

  • Pack accessary

    Matador Gear Cubes

    마타도르 여행용 기어 큐브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