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마무트(Mammut) Ducan Spine 배낭은 내부로 쉽게 접근이 가능한 중앙 지퍼가 있으며, 롤 탑 구조 채택하여 볼륨 조절이 용이한 가벼운 하이킹 배낭으로 무게는 1.4 kg입니다.



이 배낭의 가장 큰 특징은 Mammut Active Spine ™ 기술이 적용되어 있다는 점입니다. 이 등받이 시스템은 보행 시 척추의 움직임과 동일하게 반응하도록 설계되어 어깨와 엉덩이의 움직임을 자유롭게 해줌으로써 사용자에게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또 배낭의 무게를 균등하게 배분하기 때문에 에너지 손실을 줄여줍니다. 마무트의 배낭 모델명에 Spine이 들어간 제품에 동일하게 적용되어 있는데 Trea Spine, Trion Spine 같은 모델은 높이 조절까지 가능합니다.



배낭에 프론트 포켓은 없지만 중앙을 가르는 지퍼를 적용하여 배낭의 내부 특히 중, 하단의 소지품에 빠르게 접근이 가능합니다. 트레킹 폴 홀더 2개가 있어 폴 수납에 용이합니다. 좌우에는 메쉬 포켓이 있으며, 힙 벨트에 양쪽에 지퍼 포켓이 있습니다. 어깨 하네스에는 신축성 있는 메쉬포켓이 있는데 이러한 형태는 특히 스마트폰을 수납하기 좋습니다. 수납 시스템 중에 눈의 띄는 점은 분리 가능한 포켓을 제공하는데 힙 벨트나 어깨 끈에 연결하는 형태로 사용 가능합니다.


용량은 28-35L, 50-60L 모델이 있으며, 각각 여성 버전이 있습니다. 여성 버전의 경우 여성의 해부학에 맞는 인체공학적 구조로 설계되어 있습니다. 마무트의 DUCAN SPINE은 혁신적인 서스펜션 기술이 탑재되고, 다양한 부분에 포켓을 갖춘 수납 능력이 좋은 배낭입니다.







Author

Better Weekend

베러위켄드

Photo Mammut

최신 기사

  • Rain Jackets

    [Review] Black Diamond Highline Stretch Shell Review(2024)

    블랙다이아몬드 하이라인 쉘 리뷰

  • Food

    OPEPPER x BETTER WEEKEND bbuchu Outdoor Kit

    베러위켄드, 오페퍼 뿌추 아웃도어 키트 출시

  • Hiking Shoes

    Scarpa Moraine light hiking shoes

    스카르파, RECCO가 탑재된 하이킹 신발 모레인 발표

  • Trail Running Shoes

    New Balance Fresh Foam X Hierro v8

    뉴발란스, 가장 미래지향적인 이에로v8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