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켈티(Kelty, 콜로라도 미국)는 빈티지풍의 레인저 더그(Ranger Doug) 컬렉션을 선보였습니다. 레인저 더그는 1993 년부터 빈티지 국립공원 포스터를 복각(recreating) 해왔습니다. 이번 켈티와 레인저 더그의 협업은 General Grant (Kings Canyon) National Park 포스터에서 영감을 얻은 패턴 디자인을 사용하여 텐트 2개, 블랭킷 1개, 침낭 2개의 컬렉션을 만들었습니다. 레인저 더그는 수익의 1%를 기부하고 있는데 이번 컬렉션에 한해서 그들의 리드에 따라 켈티 역시 SCA1)(Student Conservation Association)에 1%를 기부합니다.


1)SCA(Student Conservation Association)는 1955년에 설립된 학생 보존 협회로 4,000 명의 자원봉사자들은 매년 50 개 주의 공원, 산림, 피난처 및 도시 녹지 공간에서 트레일 건설, 야생 동물 연구, 서식지 복원 및 GIS 매핑을 포함하여 2백만 시간 이상의 보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Ranger Doug 2 & 4 Tent


Kelty Ranger Doug 2 Tent


레인저 더그 텐트는 레인 플라이 전체가 빈티지 포스터에서 영감을 얻은 패턴 디자인이 들어가 있습니다. X 폴과 1개의 리지 폴로 이루어진 기본적인 구조의 더블월 3계절 텐트입니다. 수납 무게는 각각 2.5 kg, 4.8 kg로 2인용은 백패킹과 미니멀 캠핑에 사용할 수 있고, 4인용은 137 cm의 높은 층고를 가지고 있어 미니멀 캠핑에 적합해 보입니다. 가격은 $240, $320입니다.



Kelty Ranger Doug 4 Tent



Ranger Doug Deployable Blanket


켈티의 합성 충전재 Cozy Cloudloft™가 사용된 다기능 블랭킷입니다. 기존의 Bestie 블랭킷은 보온의 역할만 했다면 Deployable 블랭킷은 바닥에 방수 소재가 적용되어있어 돗자리 역할까지 수행할 수 있습니다. 네 군데의 모서리에는 스테이크를 사용할 수 있는 루프가 있습니다. 가격은 $50입니다.


Ranger Doug Sleeping Bag


ToastyTech의 합성 단열재가 충전된 -1°C급 침낭으로 남성, 여성용 두 가지입니다. 무게는 각각 1.25 kg, 1.36 kg로 백패킹보다는 자동차 캠핑에 더 적합한 침낭입니다. 가격은 $150.




컬렉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kelty.com/ranger-doug를 참조하십시오.

Author

Better Weekend

베러위켄드

최신 기사

  • Hiking Shoes

    adidas TERREX Free Hiker 2.0 Low

    아디다스 테렉스 프리 하이커 2.0 로우 출시

  • Hiking Shoes

    Oboz Katabatic Wind Low

    오보즈 스피드 하이킹 신발 카타바틱 윈드 출시

  • Sleeping Pad

    [Review] NEMO Tensor All Season Multi Tester Review

    니모 텐서 올 시즌 멀티 테스터 리뷰

  • Footwear Accessories

    [Review] Black Diamond Distance Gaiter Review

    블랙다이아몬드 디스턴스 게이터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