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Therm-a-Rest의  NeoAir Xlite는 지난 10년 동안 가장 가벼운 에어 매트리스 중에 하나로 많은 여행자들에게 선택되었습니다. 써머레스트는 Summer Outdoor Retailer 2018 등 최근의 전시회에서 새로운 네오에어를 공개했습니다.


NeoAir UberLite는 매우 작은 사이즈와 가벼운 무게의 에어매트입니다. 무게는 8.8온스, 레귤러 사이즈 기준 약 250g으로 세계 시장에서 가장 가벼운 에어매트가 됩니다. R-value는 2.0입니다. 신뢰할 만한 써머레스트의 Triangular Core Matrix ™(삼각형 코어 매트릭스 구조) 기술로 설계되어 매트의 대류 열 손실을 최소화하고 편안하고 안정적인 잠자리를 제공합니다. 물론 이 부분은 개인 차이가 있기는 합니다.


Therm-A-Rest NeoAir UberLite


약 6.35cm의 쿠션을 제공하면서도 수납 사이즈가 매우 작은 것이 매우 돋보입니다. 원단은 15D로 Xlite 30D에 비해 얇습니다. 사이즈는 S 119cm 170g, R 183cm 250g, L 196cm 340g 세 가지이며, 가로 사이즈는 51cm입니다. 가격은 $180, 2019년 봄에 출시됩니다.

Author

Better Weekend

베러위켄드

최신 기사

  • Rain Jackets

    [Review] Black Diamond Highline Stretch Shell Review(2024)

    블랙다이아몬드 하이라인 쉘 리뷰

  • Food

    OPEPPER x BETTER WEEKEND bbuchu Outdoor Kit

    베러위켄드, 오페퍼 뿌추 아웃도어 키트 출시

  • Hiking Shoes

    Scarpa Moraine light hiking shoes

    스카르파, RECCO가 탑재된 하이킹 신발 모레인 발표

  • Trail Running Shoes

    New Balance Fresh Foam X Hierro v8

    뉴발란스, 가장 미래지향적인 이에로v8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