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랩의 뉴트리노 엔듀런스 다운자켓의 소개영상입니다. 겨울철 백패킹및 등산, 캠핑등 아웃도어 활동용 보온용 다운자켓을 찾고 계신분들이면 한번쯤 참고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랩 뉴트리노 엔듀런스는 이번시즌 랩코리아의 프로테스터로 참여하여 테스트중인 자켓입니다. 관련리뷰는 추후 Gear를 통해서 업데이트 예정입니다
 
http://betterweekend.co.kr/gear/13343


Overview

세계 3대 우모 브랜드중 하나인 랩(Rab)의 뉴트리노 엔듀런스 자켓은 퍼텍스엔듀런스를 사용하여, 기본적으로 방풍과 방수가 탁월한데, Nikwax® Hydrophobic Down까지 사용되어 습기에 대한 저항력이 극대화되어있습니다. 랩의 Hydrophobic Down은 Nikwax사가 방수 처리를한 충전재인데 물을적게 흡수하며, 젖었을경우 빠르게건조됩니다.


무게와 보온력 밸런스가 완벽한 다운 자켓으로 알려진만큼 많은분들께 사랑받고 있는 베스트셀러중에 하나기도 합니다. 때문에 그 성능은 많이 인증되었습니다. 국내외 리뷰자료나 평가를 살펴봐도 긍정적인 결과만 나올뿐입니다. 가격도 적당한 선에서 구매가능하기 때문에 별다른 고민없이 선택하기 좋습니다. 아웃도어기어랩(outdoorgearlab) 기준으로는 단점도 없다고 평가되고 있습니다. 모든 지퍼는 ykk 방수 지퍼를 사용하고 있으며, 손목밴드의 디테일도 뛰어난 수준입니다.


*Pertex Endurance

퍼텍스원단을 2레이어 또는 3레이어로 라미테이팅 한 얇은 혐수성 막을 코팅.

퍼텍스 최고급 원단으로 100% 방풍. 수심 1.5m의 방수능력.

Author

최신 기사

  • Rain Jackets

    [Review] Black Diamond Highline Stretch Shell Review(2024)

    블랙다이아몬드 하이라인 쉘 리뷰

  • Food

    OPEPPER x BETTER WEEKEND bbuchu Outdoor Kit

    베러위켄드, 오페퍼 뿌추 아웃도어 키트 출시

  • Hiking Shoes

    Scarpa Moraine light hiking shoes

    스카르파, RECCO가 탑재된 하이킹 신발 모레인 발표

  • Trail Running Shoes

    New Balance Fresh Foam X Hierro v8

    뉴발란스, 가장 미래지향적인 이에로v8 출시